UPDATED. 2020-05-12 19:12 (화)
"내차로 제주까지, 편리하고 저렴하게"
상태바
"내차로 제주까지, 편리하고 저렴하게"
  • 한국문화관광신문
  • 승인 2012.04.03 0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캠핑은 오렌지 1호로 통한다

꿈에서만 그리던, 그리고 가슴속으로만 간직해 오던 제주도에서의 낭만적인 캠핑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오렌지1호 / 사진-장흥해운

지금까지 서울.수도권 캠퍼들에게는 거리가 먼 관계로 제주도에서의 낭만적인 캠핑을 쉽게 계획할 수 없었던게 사실이다.

그러나 지역관광활성화 실천연합이 전남 장흥에 베이스캠프를 설치하면서 제주도캠핑에 대한 부담이 상당부분 사라지자 현실로 다가왔다. 여기에 지역관광활성화실천연합을 통해서 예약을 하는 캠퍼들에게 특별할인을 제공하기로 하면서 편리하고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상품은 전남 장흥 베이스캠프에서 1박을 하면서 체험과 주변관광을 무료로 제공하고, 오렌지1호를 타고 제주도로 이동하여 2박~3박을 한 후, 다시 오렌지1호를 타고 장흥으로 돌아오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제주도에서의 일정은 자유로이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자유시간으로 되어있으며 출항시간만 지키면 된다.

지난 3월 5일 부터 투입된 오렌지 1호는 전남 장흥 노력항에서 제주도를 2시간에 주파한다. 현재 우리나라 육지에서 제주도로 가는 배편 중에서 가장 빠르다.  여기에 장흥캠핑장을 베이스캠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어우러져서 캠퍼들에게 최고의 인기 상품이 될 전망이다.

한편 지역관광활성화실천연합은 4월 2일, “내차로 제주까지”를 모토로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주)장흥해운과 업무협약을 맺고 캠핑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주도캠핑 상품을 단독으로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캠핑관련 카페중 희망하는 곳과 함께 40%할인 번캠과 같은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계기로 장흥과 제주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캠핑카페 회원들은 카페 매니저 또는 지역관광활성화 실천연합을 통하여 예약신청을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지역관광활성화 실천연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렌지1호 내부 / 사진-장흥해운

 

▲ 오렌지1호 어린이방 / 사진-장흥해운

 

▲ 오렌지1호 던킨매점 / 사진-장흥해운
▲ 오렌지1호 일반석 / 사진-장흥해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