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6 13:38 (수)
글래드 호텔, ‘도심속 힐링’ 패키지 출시
상태바
글래드 호텔, ‘도심속 힐링’ 패키지 출시
  • 허정철 기자
  • 승인 2020.01.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심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한국문화관광신문=허정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선보이며 객실 1박과 함께 각 호텔 레스토랑 조식 혜택이 포함됐다.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 객실에서 1박과 ‘그리츠’에서 2인 조식과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테디’ 마스크팩 2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글래드 마포는 ‘그리츠M’ 2인 조식과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를 증정하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포함된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뷔페G’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과 ‘제주인증 마스크팩’ 2개를,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카페 리피’ 2인 조식 및 ‘제주 인증 마스크팩’ 2개와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친 일상 속에서 스스로에게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호텔지점마다 특색을 갖춘 레스토랑에서 조식과 오후 1시까지 오랫동안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며 힐링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