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27 08:40 (금)
NHN여행박사, 올해 네 번째 전략지역 블라디보스토크 선정
상태바
NHN여행박사, 올해 네 번째 전략지역 블라디보스토크 선정
  • 허정철 기자
  • 승인 2019.09.2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라디보스토크 볼거리, 먹거리 등 알짜배기 여행정보 소개

[한국문화관광신문=허정철 기자]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올해 네 번째 전략지역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를 선정하고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베트남 나트랑과 중국 장가계, 이탈리아에 이어 네 번째로 공개된 전략지역이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는 한국에서 2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이다. 3일, 4일 짧은 일정과 비교적 저렴한 물가로 유럽을 경험할 수 있다.

연해주 지방 최대 어업기지로 킹크랩, 곰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복고적인 유럽풍 건축물과 유명 관광지가 밀집한 도시환경이 여행하기에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주요 관광지로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심장이라 불리는 중앙광장(혁명전사광장), 365일 꺼지지 않는 영혼의 불꽃,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독수리 전망대, 포크롭스키 정교회 사원 등이 있다.

또한 블라디보스토크 시내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우리 역사의 흔적을 간직한 작은 도시 우수리스크를 둘러볼 수 있다.

우수리스크는 연해주를 중심으로 펼쳤던 항일 독립운동의 거점지로, 연해주 지역 독립운동의 대부 최재형 선생의 고택과 이상설 선생 유허비 등 곳곳에 독립운동 사적지가 남아 있다.

블라디보스토크 전문 페이지는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NHN여행박사
사진=NHN여행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