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2 13:45 (수)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시민사회단체등과 사회공헌 협력 협약
상태바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시민사회단체등과 사회공헌 협력 협약
  • 박종부 기자
  • 승인 2019.09.02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문화관광신문=박종 기자]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이사장 이분희)는 지난달 24일 중앙본부에서 시민사회단체등과 ‘사회공헌 활동 협력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이사장 이분희), 청담동한류스타거리협동조합(이사장 한경선), 품격있는강남포럼(회장 연제호), 세상의 빛 금요저널(회장 이승섭)등 임직원2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는 시민사회단체등과 미래인재를 육성하고 개별적으로는 △교육프로그램 연계와 협력 △세미나, 워크숍, 포럼 등 개최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와 의견 교류 등과 관련 협력하게 된다.

이 이사장은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는 고령사회를 대비 사회참여 활동을 통하여 밝고 건강한 노후를 정착시키고자 탄생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 지역사회와 같이 상생하는 것을 신념으로 삼고, 앞으로도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는 지난 7월 29일 패밀리장학회와 한국소기업소상공인연합회, 국민안전진흥원, The한국시니어클럽연합회, 한국신선편이협회, 강남더밝은안과, 더밝은치과, 품격있는 강남포럼, 세이프데이뉴스, 세상의 빛 금요저널과 사회공헌협력협약식을 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